Error!! Could not load style.css
SAVE THE DEVELOPERS <!> 버그 많고 비효율적인
IE6을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 이 배너는 IE6에서만 표시됩니다.


    

미디어로그

블리자드하면 역시 작품성있는 게임을 만들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아직도 국민게임이고 워크래프트, 디아블로시리즈도 엄청난 게임들이지요.
게임을 잘 안하는 저도 디아블로2에 빠져 지낸적이 있었고, WOW도 약 일년동안 했었습니다.
그만큼 블리자드게임은 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확실한 재미를 보장하고 그로 인한 중독성을 지닙니다.그리고 블리자드는 발표하는 게임마다 게이머들을 실망시키지 않는걸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블리자드의 장인정신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뭐 블리자드 이야기라면 더이상 언급하지 않아도 여러분들이 더 잘아실태니 넘어가구요.

내일 블리자드가 신작게임등을 발표하는 2008'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WWI)을 프랑스에서 한답니다.
작년은 서울에서 했죠. 그 자리에서 블리자드의 초 기대작 스타크래프트2의 제작을 발표했었습니다.

아무튼 올해 WWI를 앞두고 블리자드에서 뭔가 장난을 하는가 봅니다. 바로 블리자드 홈페이지이미지인데요. 블리자드가 워낙 장난을 좋아하고 낚시를 좋아하는 기업이라 새롭지도 않지만 이 이미지가 큰 화재가 되고 있나봅니다.
바로 홈페이지의 사진을 하루를 주기로 갱신하고 있는데 갱신하는만큼 어떤 얼굴이 화면에 드러난다는 것입니다. 내일 WWI를 앞두고 현재는 5번째 이미지로 눈과 그 주변의 윤곽이 대충 드러난 상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개된 이미지들을 연속으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치 얼음을 뚫고 누군가 모습을 드러내는것 같은데요.
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내일 있을 WWI에 깜짝 놀랄만한 중대한 발표가 있을예정인데, 그것이 이 이미지와 관련이 있다는 말이 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이미지들을 두고 그림의 주인공에 관련 내일 발표할 내용에 대해 여러가지 설이 돌고 있는데 크게 3가지입니다.
  1. WOW의 새로운 확장팩 리치킹의 분노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스타크래프트 질럿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디아블로3 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 리치왕의 분노설 : 어찌보면 가장 신빙성이 있습니다. 올하반기 WOW의 새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가 발매예정이고 그림의 눈매도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주변의 모습을 보면 리치왕이 아니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리치왕은 항상 헬멧을 쓰는데 그림에서는 헬멧같지가 않다는 것이죠.
  • 질럿설 : 질럿을 닮긴 했습니다. 프로토스와 관련이 있을까요?
  • 디아블로설 : 나의 디아블로는 저렇지 않다능! 디아블로는 빨간색이어야 한다능!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저건 분명 스타크래프트2와 관련된겁니다. 그럼 저 그림은 무엇이냐? 바로 미네랄을 캐는 드론입니다. -_- 미네랄을 파니깐 구멍이 생기는 것이고, 미네랄을 캐는 유닛중 눈있는것은 드론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스타크래프트2 신종족입니다. -_- (아니 뭔 결론이 이래?)

헛소리 같지만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이미 스타크래프트1의 스토리마지막부분에 프로토스와 저그의 변종인 신종족에 대한 언급이 있기때문입니다. 그러면 저 그림은 아마 젤나가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신종족으로 젤나가가 나올지 젤나가가 창조한 새로운 종족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전 작년 스타2발표때 신종족이 나오지 않은것을 이상하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그것이 나오려나 봅니다.

아무튼 제 예상이 진짠가는 내일이 되면 알게 되겠지요.
저작권 안내
  • 이 글의 내용 전체를 복사해서 다른 곳에 게시하는 것을 금합니다.
  • 이 글의 주소를 알려주거나 링크하는 것만 허용합니다.
  • 이 글의 일부를 인용하는 것은 허락하되, 반드시 원 저작자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 이 글을 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위 조건들을 만족한다면 별도의 허락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 자세한 사항 및 부칙, 예외 등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엮인글보내기 주소 : http://jugug.net/trackback/125 관련글 쓰기

악플은 NO! 스팸도 NO! 여러분의 댓글이 글의 가치를 높입니다.
  1. BlogIcon Apollo[NriM 2008/06/28 1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스타2 질럿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블리자드 홈피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왼쪽 맨 아래 쯤에 문양이 있는데요
    그 문양이 프로토스 부족 아킬래의 문양입니다 ㅋㅋ;; 스타2에 생김새를 보아하니
    질럿이겠네요 ;; 그럼 ㅅㄱ

    • BlogIcon 희주 2008/06/28 1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그렇긴한데 나머지 문양들은 디아블로에 나오는 룬문자들입니다. 그냥 떡밥인듯 합니다.

  2. BlogIcon L 2008/06/28 14: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스타 매뉴얼책 뒤지면 비슷한 모양 다 나옵니다 디아에만 있는게 아니죠 ㅋ

  3. 살쾡이 2008/06/28 14: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미네랄을 캐는 드론.. 좀 웃었습니다. ^^

  4. BlogIcon 희주 2008/06/28 19: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으악 결국 디아블로3로 밝혀졌습니다.
    또다시 PC방에 광풍이 몰아닥칠듯..